HOME 》 고객센터 》
       
    원장님 이부분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글쓴이 : 박승숙 sooki-75@hanmail.net
안녕하세요~ 원장님
다름이 아니오라 병원 시간때문에 건의를 드립니다.
전 초등학교 자녀를 둔 고객입니다.
제가 평일엔 직장을 다니는 관계로 토요일에 병원을 방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학교에 가지않는 쉬는 토요일은 시간상에 문제가 없지만
학교에 가는 토요일은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물론 병원과 가까이 살면 관계가 없지만 전 병원과의 거리가 차가 막히지 않아도 기본이 1시간이 넘는 거리 입니다.
근데 아이가 학교가는 토요일은 정확히 수업이 12시 15분에서 12시 30분 사이에 끝납니다.
그럼 그시간부터 아무리 일찍 자동차로 달려도 정말 1시 30분에 오거나 좀 늦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정말 마음이 답답해 집니다. 병원에서는 30분 정도의 텀을 원하시지만
저희로써는 정말 열심히 왔슴에도 불구하고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그런 사태가 벌어 지기도 합니다 . 이럴땐 정말 짜증스럽고 마음도 불안해 지고 정말 답답해 집니다.
근데  이번에 또 병원을 옮긴다고 하더군요~ 조금더 먼 거리로 ... 정말 답답 합니다.
그래저 이렇게 부탁을 드립니다.
토요일 전부의 진료시간을 늦추기가 어렵다면  아이가 학교가는 첫째주 , 세째주 ,다섯째주 만이라도 토요일 진료시간을 늦춰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시간도 아닙니다 . 딱 1시간만 늦춰 주셔도  스트레스 덜 받고  병원 진료를  받으러 다닐수 있습니다.
제가 부원장님께 건의를 드렸지만 그분도  ,또 간호사 분들도 도와줄수가 없는 부분이어서 그런지 그냥 듣고만 마셔서 이렇게 원장님께 직접 건의를 드립니다.
요즘 같아서 정말 속상합니다. 전 정당한 페이를 지불하고 치료를 받으러 다니는데
병원에서는 할려면 하고 말려면 말고 라는 식의 그러한 안일한 태도를 보면 치료를 괜히 시작했나 마음이 씁쓸해 지고 후회가 됩니다.하지만 이미 시작한 치료가 아이에게 도움이 되기를 원하고 시작 했기에 또 원장님도 아시겠지만 이미 치료를 받아온 기간이 짧은 기간이 아니고 또 계속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건의를 드립니다.
병원에 일하시는 관계자 분들께서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꼭 이부분 변경 부탁 드립니다.
 
 
 
 
2010-05-28 오후 3:54:32 [Read:8073]
 /   /   /   / 
 
 
1 ..